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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지역공동체의 복지능력을 소중히 키워 주민 스스로 복지환경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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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0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 급식서비스 식자재납품업체 모집 공고
첨부파일 2개

2020년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 급식서비스 식자재납품업체 모집 공고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20년도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희망업체는 접수기관 내 구비서류 일체를 갖추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급업체 선정 기준

가. 지정품목의 최저견적(단, 계약이행능력 및 입찰금액의 적정성 심사)

나. 단체급식 납품실적 및 온라인 주문시스템 구축 여부

다. 납품관련 작업장 및 장비 보유 여부

라. 불량품 검수 시 즉시교환 여부 및 위생관리 체계성

마. 급식물품 납품 관련 각종 인허가 취득 및 인증 현황

바. 경기도 고양시 소재 사업소(사업지소) 우선 협상대상 업체로 선정

사. 기타 우량업체 수상 경력 및 사회공헌활동 실적

아. 전문성과 경험을 갖춘 영양사 보유 업체

자. 매월 방문 전문위생교육이 가능한 업체

※ 제출된 서류를 바탕으로 공급업체 선정 기준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거쳐 최고점수 획득한 업체와 최종협상을 통해 선정한다.


2. 공급업체 참가 자격기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15조에 의한 유자격자

나. 공고일 전일 영업소가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으며,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5조에 의거 집단급식소 식품납품,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식품의 종류, 규격, 품질 등 시설에서 요구하는 식품을 공급할 수 있을

라. 적정규모의 작업장(작업장, 창고, 냉장고, 냉동고 등)과 사무실을 별도로 보유할 것

마. 납품요구 시간 내에 공급능력이 있을 것

바.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입금액이 한 사고당 5억원 이상

사. 식품관련법 및 시설에서 제시한 위생사항을 준수할 것

- 식품취급 전 종사자 건강진단을 필할 것(식품위생법 제26조)

- 식품 취급 시 또는 공급 시 위생복, 위생화, 위생모 등 위생복장을 착용할

아. 작업장 및 사무실의 정기적인 방역소독을 필할 것(전염병예방법 제40조)

자. 납품에 적합한 냉동 또는 냉장차량과 차량 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를 갖출 것

차. 우천이나 외부 오염원으로부터 오염 방지 및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는 차량

카.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매월 방문 위생교육 가능한 업체

타.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책임·종합 보험 등록

파. 식품군별 해당업체는 관련 법령에 적합한 조건(영업허가 및 영업자 준수사항 등)을 갖추고 있을 것

하. 업체선정 및 식재료 공급계약에 관한 각종 서류(원산지 및 생산자 증명서, 경락전표, 매입․매출전표, 품질검사서, 납품현황 등) 요구 시 이를 수락할 것

 

3. 참여 제한

가. 최근 1년 이내 부적격식재료 공급 및 위생상태 불량, 급식관계자에게 뇌물·향응을 제공하는 등 유관기관에 적발되어 부정당업자로 통보된 업체

나. 최근 1년 이내 불공정 행위 및 부도나 불성실 납품 등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업체

 

4. 선정 방법 및 공고

가. 우선 협상대상 업체와 협상절차

1) 선정위원회에서 종합평가에 따른 순위 결정 후, 우선 협상대상 업체를 선정한다.

2) 우선 협상대상 업체와 개별 면접을 통해 업체가 제안한 내용, 선정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의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평가기준표의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업체를 최종 낙찰하고 계약 체결한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


나. 계약 기간 : 2020.08.01. ~ 2021.07.31.(1년)


다. 납품 업체 선정을 위한 공고 일자

1) 업체 모집 : 2020.06.17. ~ 2020.07.01. 18:00까지(조달청 나라장터 외)

2) 선정위원회 서류 심사 : 2020.07.02. ~ 2020.07.08.

3) 선정위원회 면접 심사 : 2020.07.09. ~ 2020.07.16.

4) 선정업체 계약 : 2020.07.20. ~ 2020.07.21

5) 선정결과 공고 : 2020.07.22. ~ 2020.07.23.

6) 기타 : 기관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서류 제출방법 : 본 복지관 내방 및 우편 접수(우편 접수 시 접수기간 도착분에 한 함)


마. 제출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지정식자재 단가견적서 1부

3) 납품 거래 실적 현황 1부

4) 업체 소개 및 제안서(업체 자유양식) 1부

5) 입찰참가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 1부

6) 위생관련 증명 서류(소독필증,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또는 보건증) 각 1부

7) HACCP 인증서 사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8) 급식판매 신고필증 및 영업신고증 사본 각 1부

9)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가입금액 한 사고당 5억 이상)

10) 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각 1부

11) 냉동차 등록증 및 냉동차 보험증권 사본 각 1부

12)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 사본 1부(계약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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